161회 복면가왕


1라운드 가면을 벗은 정체는??



어디 보자 가왕이 될 상인가 문어지지 않아요


점쟁이 문어 정체는


요리 연구가 이혜정 


노래 듣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진다고 했습니다. 


복면가왕 얼마나 신나게요~ 라는 소감을 밝혔습니다.



소리가 예술이야


뽀득뽀득 잘 닦은 성대


설거지요정 정체는


그룹 칸 유나킴 


오디션 프로그램을 많이 나갔지만 끝까지 


포기하지 않아서 이렇게 노래를 부를 수 있었다고 합니다.  


무대가 많이 벅찼다고 했습니다. 



출처 유나킴 인스타그램



가왕석의 궤도로 진입한다


나는야 노래천체 


태양계 정체는



개그맨 이용진


복면가왕소원을 이뤘다고 합니다. 


내가 가수가 된 것처럼 흥이많은 이용진을 


모습을 보여줄 수 있었다고 합니다. 



검은 머리 파뿌리 될 때까지 노래한다


흰머리 난 아직 앤디


앤디워홀 정체는


배우 성혁 


무대에서 느낄 수 있는 에너지를 복면가왕을 


통해서 받았다고 합니다. 앞으로 좋은작품으로 찾아 뵙겠다고 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