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7회 복면가왕


1라운드 가면을 벗은 정체는??



왕석에 물 좀 타볼까


원조 방수시계 


물시계 정체는


가수 천명훈


집 앞 편의점과 복권방 사장님에게 무대에 서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말해 웃음을 주었고


연예인 판정단에도 앉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2라운드로 가는 동아줄을 내려주세요


오빠동생하는 사이예요


해와 달


개그우먼 김영희

제가 센 캐릭터만 하다보니까 호불호가 강한 개그우먼이라면서

복면을 쓰면 꾸미지 않고 담백한 제 모습 

그대로를 보여줄 수 있을 것 같았다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나에게 낙방이란 없습니다


문과 무과 복가 장원이요


장원급제 정체는


가수 아이콘 동혁


감기 기운이 있어서  깔끔하게 보여드리고 싶은데 완벽하지 못해 죄송스럽다면서


태어나서 예능 출연을 출연하면서 10번 넘게 모니터한 건 처음이었다고 


정말 나오고 싶었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출처 송재희 인스타그램



오늘을 위해 갈고 닦은 성대


한 곡 하기 위해 천년을 기다렸다


황장군 정체는


배우 송재희


조카에게 멋있는 삼촌이라고 보여주고 싶었고 


2년전에 복면가왕 출연제안을 받았는데 마음의 준비가 안되어 걸리는데


2년이 걸렸다고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