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1회 복면가왕


1라운드 가면을 벗은 정체는?



나는 가수다


뼛속까지 아니


볏 속까지 가수다 


추남 정체는


가수 아스트로 산하


아스트로 멤버 중에는 처음 이라고 합니다. 


목표는 딱 1승이였는데 막상 떨어지니까 시원섭섭 하다고 했고


꿈의 무대에 설 수 있어 영광이었고 열심히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곱디고운 노래 한 자락


난 슬플 때 부채춤을 춰


부채춤소녀 정체는


가수 여자친구 신비


오늘로써  좀 더 자신감을 가지고 노력하겠다고 했고


혼자 완곡을 해낸 건 잘했다고 자신에게 칭찬해주고 싶다고 했습니다.

 


출처 여자친구 인스타그램



성대에 기름칠 좀 해볼까


오늘 다 짜낸다


올리브오일 정체는


탤런트 김가연



한 번쯤은 무대에 서보고 싶다고 했고


예쁘고 청순했던 김가연의 모습을 복면가왕 무대에서 서보고 싶었다고 했습니다.




목소리가 장관이네요


신명나고요 신이주신 목소리네요 


이집트신


트레이너 양치승 


솔직히 듣고 싶은 말이 가수 아닌가 이런말 듣고 싶었는데 


더 노력해서 다음 기회에 불러 보겠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