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회 


2라운드, 3라운드 가면을 벗은 그 정체는??



편종선생


정체는 가수, 탤런트 호야


방송에서 처음부터 끝까지 노래한 적은 처음이라고 말하면서



제 목소리를 많은 분들이 모른다고 생각 했다고 하면서 다음 기회에 


패널로 불러달라고 말했습니다.



출처 호야 인스타그램



벚꽃소녀


정체는 가수 미


복면가왕 패널로 활약중인 김현철 교수님 코러스를 했다고 합니다.


복면가왕 나가고 싶었는데 나오게 되어서 꿈을 이뤘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비싼무늬토기


정체는 가수 베이빌론


아무래도 피처링만 하도보니 제가 아니라 원곡자의 의견이


더 많이 들어가기 때문에 100% 나를 위한 음악을 못했는데 


복면가왕은 제가 선택해서 스타일 꾸밀수 있어서 좋았다고 전했습니다.



근위병


정체는 아이돌 그룹 워너원 메인보컬 김재환

 

칭찬을 받아 기분이 좋았다고 합니다. 


역대 가왕분들처럼 대중분들한테 감동을 줄 수 있는 가수가 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75대 가왕은 바로


동방불패 5연승 유지 하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