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7회 복면가왕 


출연자 


1라운드 청각을 자극하는 '눈물이 즙즙 감성파 양파맨'과 ‘나 빼고 다 가면 버섯! 버섯돌이’


양파맨 


VS 


버섯돌이


양파맨의 정체는 쇼호스트 이민웅


방송에 내가 아닌 상품이 늘 주인공 


오늘은 제가 주인공이고 환호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가리비 


VS 


소라게


소라게 배우 박상면


어릴 때부터 음악을 너무 좋아해서 밴드 사운드가 좋은 곳에서 노래해보고 싶었고


가수들이 많이 나오는 곳이지만 박상면이 저렇게 노래한다는 걸 보여주고 싶었다고 출연 이유를 전했습니다.



오락부장


VS 


게임보이



오락부장 안녕바다의 나무


별 빛이 내린다 노래 주인공 안녕바다


보컬도 하나의 악기라고 생각한다. 안녕 바다 색깔에 맞는 평생 가는 악기로 좋은 음악 하겠다고 전했습니다.



물랑루즈

 

VS 


데이지




출처 양지원 인스타그램


데이지 스피카 양지원


연습생 생활을 오래 하다 보니 위축되는 게 있었다며 


오늘 무대가 너무 영광이었고 앞으로도 제 목소리를 많이 들려드리고 싶다고 전했습니다.



+ Recent posts